배그 상대 거리 측정법, 영점 조절 하는법 공략

배틀그라운드|2018. 2. 4. 23:56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상대 거리 측정법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전 글을 살펴보면 배틀그라운드 SR 8배율 거리별 조준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SR 4배율, AR 8배율, AR 4배율 거리별 조준점을 알아볼겁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정식버전이 패치되면서 배그의 영점조절이 8배율과 15배율에만 가능한 기능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영점조절을 통해서 상대방의 거리를 정확하게 안다면 확실하게 머리에 명중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SR을 다룰 때 꼭 필요한 배그 상대 거리 측정법입니다.


배그 상대 거리 계산은 스코프마다 측정법에 대해 알아볼거니 스코프마다 거리를 정확하게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저또한 상대 거리를 몰라서 막 쏘다가 내 위치만 발각되고 죽기도 했는데요.


거리 측정법을 알게 된 뒤로는 정확하게 맞춰서 쉽게 배그 레이팅이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럼 배그 상대 거리 측정법, 거리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배틀그라운드 상대방 거리 측정법



출처 : 류운s님 인벤 게시판


배틀그라운드를 하다보면 어느정도 쏘는법에 대해 아실 겁니다. 그렇지만 상대의 거리를 계산하는 방법은 많은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 다뤄볼 거리 계산법은 바로 스코프를 이용한 거리 계산법입니다.


2배율, 4배율, 8배율로 상대방에 거리를 보도록 하죠.


스코프를 이용한 거리 측정법 같은 경우는 상대방의 몸의 크기에 따라 거리를 계산하는데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배율마다 상대방의 크기가 다릅니다.


2배율과 4배율은 영점조절을 할 수 없으니 확실히 외워 두시는게 좋고 8배율 같은 경우는 영점조절이 가능하지만 정확한 거리를 모르면 확실하게 맞출 수 없고 위치만 발각되는데요.


그러므로 확실하게 모두 외우시길 바랍니다.


출처 : 류운s님 인벤 게시판


위에 사진을 보시면 사람을 예시로 들어서 표시해둔 겁니다.


예시를 확인하신 뒤 정확하게 맞추셔야합니다.


만약 나는 상대방의 위치를 알고 상대는 내 위치를 모르는 경우에 내가 SR을 들고 있었다. 그런데 상대 거리 측정법을 몰라서 몸샷을 맞춰 한 방에 죽이지 못했다. 그래서 내 위치는 발각되고 상대방과 대치전에 들어가게 된다.


위에 만약의 일을 상상해보시면 정말 불안할 겁니다.


그렇지만 아래의 예시를 보시면


만약 나는 상대방의 위치를 알고 상대는 내 위치를 모르는 경우에 내가 SR을 들고 있었다. 그렇지만 나는 거리 계산법을 알고 있어서 스코프를 통해 상대방의 거리를 측정한 뒤 머리에 조준하여 총을 쐇더니 킬로그가 떳다.


두 상황은 같지만 거리 측정법을 알고 있나 모르고 있나 유무의 따라 엄청나게 상황을 유리하게 가져올 수 있다는 것, 외우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