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하이 눈 루시안, 하이 눈 쓰레쉬, 하이 눈 우르곳 일러스트 및 프리뷰 정보

리그오브레전드|2018. 8. 15. 21:53
반응형


이번 공개된 신규 스킨인 하이 눈 시리즈(하이 눈 루시안, 하이 눈 쓰레쉬, 하이 눈 우르곳)의 스킬 모션 및 정보 프리뷰를 알아보도록 하자.


하이 눈 신스킨 티저가 공개되면서 상당히 많은 논란이 생겼었는데, 그 중 하나는 '신규 챔피언이 아니냐'라는 말도 있었을 정도로 알아볼 수 없을 형태로 등장하였다.하지만 우르곳의 다리를 보고 단번에 알아챌 수도 하이 눈 시리즈는 서부 컨셉의 특징을 살려 개발한 스킨으로, 도도하면서도 간지를 내뿜는 스킨 중 하나이다. 이번에도 그런 컨셉으로 등장하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이끄는데 성공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그럼 하이 눈 신스킨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자.




하이 눈 신규 스킨 일러스트




하이 눈 루시안

1850RP






하이 눈 쓰레쉬

1350RP




하이 눈 우르곳

1350RP




이번 하이 눈 스킨들은 많은 것들과 상당히 닮았다. 루시안은 하이 눈 컨셉과 맞게 리볼버를 사용하고 1850RP로 루시안의 최초 전설급 스킨이다. 이러한 루시안이 오버워치의 악마의 역할을 맡고 있는 리퍼와 닮았다는 말이 있었을 정도로 악마 컨셉을 잘 어우러지게 만들어졌고, 쓰레쉬는 마블 영화에서 '토르 : 라그나로크'의 빌런인 '수르트'와 상당히 닮았다. 이번 스킨들이 잘 만들어졌긴 했지만 하이 눈 컨셉에 잘 맞지 않는다고 하는 의견들이 상당히 많았다. 필자도 어느정도 인정하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었으며 다른 시리즈가 생각나기도 하였다. 그렇지만 새로운 스킨이 등장하였다는 점에서 의의를 두도록 하자. 그럼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